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는 최근 이틀간 경주 더케이호텔에서 ‘2024학년도 아동복지상담전공 맞춤형 취업준비 완성캠프’를 개최했다.
대구한의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는 이번 취업준비 완성캠프를 통해 적극적인 취업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해당 프로그램을 기획 및 운영하게 되었고 아동복지상담전공 재학생과 학과 교수 전원이 참여하였다.
성공적인 취업캠프 완성을 위해 △현직자 특강 토크콘서트 △2024 취업트랜드 동향 파악 △ChatGPT를 이용한 자기소개서 작성법 △모의 면접 등을 통해 취업역량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아동복지상담전공 4학년 김보경 양은 ‘이번 취업캠프를 통해 취업에 대한 막연함이 자신감으로 바뀔 수 있었다.’고 했으며, 대구한의대학교 아동복지상담전공 윤갑정 학과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취업 및 진로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할 수 있었고, 캠프를 통해 취업역량강화에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김 홍 센터장은 “이번 취업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찾고, 학과에 맞는 실질적인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재학생 전원이 원하는 곳으로 취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