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의대학교는 수시모집을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 교사들에게 2025학년도 입시정보 제공 및 맞춤형 진학상담을 통한 대입정보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입정보박람회는 대구FC 후원사인 대구한의대가 대구FC와 함께 지난 22일 오후 2시부터 DGB 대구은행파크에서 400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구한의대 글로컬30 예비선정 ▲특성화 학과 소개 ▲1대1 맞춤형 입학상담 ▲학생부종합전형 심층상담 ▲학과 전공 체험 및 상담 ▲전형별 선발 방법 등 2025학년도 수시모집 입학설명회를 진행했다.
특히 수험생들은 △화장품학과 △뷰티케어학과 △반려동물보건학과 △반려동물산업학과 △미술심리치료학과 △보건의료행정학과에서 학과 전공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나만의 화장품 만들기, 반려동물과의 교감, 청소년 음주위험 체질검사,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도 함께 즐겼다.
대구한의대는 입시설명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입시박람회에 참여한 학생 400명은 대구FC와 전북과의 경기를 관람했으며, 대구‧경북지역 고교에서 선발된 22명의 학생들은 플레이어 에스코트로 경기에 참여하는 기회도 가졌다. 또한 대구한의대 박연동 입학처장을 비롯해 대구진학지도협의회 김창식 회장, 조홍래 공립대표, 전국진학지도협의회 기대연 수석대표, 경산진학지도협의회 윤종무 회장 등이 경기에 앞서 시축 행사도 진행했다.
변창훈 총장은 “고3 수험생과 학부모, 교사들에게 정확한 대입 정보를 제공하여 대구한의대 입학전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축구 경기 관람을 통해 입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