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지명 | 논문명 | 게재년월일 | |
---|---|---|---|
인간과 사상 |
학술지명인간과 사상 논문명자유주의적 가부장주의와 넛지(nudge)의 규범적 문제 게재년월일2023.12.31 |
자유주의적 가부장주의와 넛지(nudge)의 규범적 문제 | 2023.12.31 |
철학논총 |
학술지명철학논총 논문명대학의 윤리 교양교과 수업에서 윤리문제 접근법 게재년월일2023.07.30 |
대학의 윤리 교양교과 수업에서 윤리문제 접근법 | 2023.07.30 |
새한철학회 2023년 상반기 학술대회 |
학술지명새한철학회 2023년 상반기 학술대회 논문명대학의 윤리교양교과 수업에서 윤리 문제 접근법 게재년월일2023.06.16 |
대학의 윤리교양교과 수업에서 윤리 문제 접근법 | 2023.06.16 |
인간과사상 |
학술지명인간과사상 논문명동물의 권리에 관한 몇 가지 입장들에 대한 비판적 고찰 게재년월일2022.12.31 |
동물의 권리에 관한 몇 가지 입장들에 대한 비판적 고찰 | 2022.12.31 |
한국동서철학연구원 제70회 학술연구발표회 |
학술지명한국동서철학연구원 제70회 학술연구발표회 논문명인성교육의 한 방법으로 넬슨의 소크라테스 대화방법 게재년월일2022.02.21 |
인성교육의 한 방법으로 넬슨의 소크라테스 대화방법 | 2022.02.21 |
철학논총 |
학술지명철학논총 논문명칸트 이성신학 관점에서 셸러 종교현상학 논의 게재년월일2019.07.30 |
칸트 이성신학 관점에서 셸러 종교현상학 논의 | 2019.07.30 |
대구한의대학교 대학인문역량강화사업 |
학술지명대구한의대학교 대학인문역량강화사업 논문명CORE 사업에 따른 재학생 인문학습 경험연구 게재년월일2019.01.14 |
CORE 사업에 따른 재학생 인문학습 경험연구 | 2019.01.14 |
대구한의대학교 인문역량강화사업 |
학술지명대구한의대학교 인문역량강화사업 논문명인문학 교과수업에 비판적 사고를 활용한 문제중심학습(PBL) 모형 연구 게재년월일2018.11.13 |
인문학 교과수업에 비판적 사고를 활용한 문제중심학습(PBL) 모형 연구 | 2018.11.13 |
철학논총 |
학술지명철학논총 논문명인성교육을 위한 한 방법으로서 철학상담의 가능성 게재년월일2018.10.30 |
인성교육을 위한 한 방법으로서 철학상담의 가능성 | 2018.10.30 |
대구한의대학교 인문역량강화사업 |
학술지명대구한의대학교 인문역량강화사업 논문명팀 기반 학습에 기초한 효과적 교수-학습 모델 탐색 게재년월일2018.08.30 |
팀 기반 학습에 기초한 효과적 교수-학습 모델 탐색 | 2018.08.30 |
인간과사상/한국동서철학연구원 |
학술지명인간과사상/한국동서철학연구원 논문명인문학 교수법으로서 넬슨의 소크라테스 대화법 게재년월일2017.12.31 |
인문학 교수법으로서 넬슨의 소크라테스 대화법 | 2017.12.31 |
대구한의대학교 인문역량 강화사업 |
학술지명대구한의대학교 인문역량 강화사업 논문명인문학 교과목의 수업전략과 효과성 탐색-소크라테스 대화를 이용한 수업 사례분석 게재년월일2017.08.14 |
인문학 교과목의 수업전략과 효과성 탐색-소크라테스 대화를 이용한 수업 사례분석 | 2017.08.14 |
윤리교육연구 |
학술지명윤리교육연구 논문명공학인을 위한 윤리적 테스트 적용의 이론적 토대 게재년월일2016.10.30 |
공학인을 위한 윤리적 테스트 적용의 이론적 토대 | 2016.1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