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완료 산학연협력단지 조성사업 : 생성형 인공지능(AI)를 활용한 마케팅 트렌드 교육
|
| ||
2024(1차)년도 산학연협력단지 조성사업 생성형 인공지능(AI)를 활용한 마케팅 트렌드 재직자 교육 | |||
|
|
|
|
□ 산학연협력단지 입주기업 재직자의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희망 분야에 대하여 사업참여교원 및 우리 대학 내부 전문가와 대학보유 인프라를 활용하여 재직자 교육과 실질적인 실무를 지원함으로 개인별 능력 향상 및 마케팅 능력 제고 등 경영개선 활성화 □ 산학연협력단지 입주기업 대상 수요 조사를 통한 맞춤형 현장 방문 교육 운영 □ 단계별 체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한 재직자 개인 역량 향상 및 기업 경쟁력 제고 |
1. 재직자 교육 개요
가. 교 육 명 : 생성형 인공지능(AI)를 활용한 마케팅 트렌드 교육
나. 일 시 : 2025년 04월 30일(수) 14:00 ~ 17:00
다. 장 소 : 대구한의대학교 오성캠퍼스 산학협력관 406호
라. 교육대상 : 산학연협력단지 THE PLUS Village 입주기업
마. 수강인원 : 20명 예정*
바. 주요교육내용
1) 입주기업의 수요기반 생성형 AI 활용한 마케팅 교육 진행
2) 생성형 AI 활용한 마케팅 이론+실습교육 운영
3) 강의 참석 및 준비물 : 개인 노트북 지참(필수) + Chat GPT Plus 결제 및 다운(필수)
4) 신청방법 : 첨부파일 내 [첨부2] 신청서+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서 첨부 1605203@dhu.ac.kr 로 제출하기 / 교육 수강 이후 [만족도 조사서] 1605203@dhu.ac.kr 로 제출하기
2. 세부 커리큘럼
장소 | 시 간 | 이론 | 실습 | 강의내용 |
산학협력관406호 | 25.04.30.(수) (14:00~15:00) | 1시간 | - | ○ 오프닝 & AI 마케팅 개요 ○ AI 활용 마케팅 트렌드 ○ 실무 적용 전략 ○ Q&A + 실습 준비 |
25.04.30.(수) (15:00~16:00) | - | 1시간 | ○ [실습1] ChatGPT로 마케팅 카피 만들기 ○ [실습2] Midjourney(미드저니) 또는 Leonardo.ai로 제품 이미지 생성 화장품 및 식품 사용 Before ~ After, 로고 붙이기,샘플 이미지 디자인 제작 등 | |
25.04.30.(수) (16:00~17:00) | - | 1시간 | ○ [실습3] 이메일·해외 바이어용 콘텐츠 생성 ○ 실습 결과 공유 + 마무리 |
※ 세부 추진 일정 참석 인원 및 시간은 당일 교육 현장에서 변경될 수 있음
3. 교육강사 약력
강사 약력 서식 | |||||
교 육 명 | 수요 기반 맞춤형 실무교육 | ||||
성 명 | 정시훈(정혁신) | ||||
주민등록번호 | - | ||||
전화번호 | 010-7307-0179 | 이메일 | ceo@nadocorp.co.kr | ||
소속기관 (부서명) | 나도 마케팅(AI마케팅) | 직책(직급) | 대표 | ||
학력사항 | 구분 | 대학명 | 전공명 | 기간 | |
대학교 | 한국폴리텍 대학교 부산캠퍼스 | 컴퓨터응용기계과 | 2015.03~2017.02 | ||
대학교 | 경희 사이버대학교 | 마케팅·리더십 경영학부 | 2023.03~ 현재 | ||
경력사항 | 소속 | 기간 | 직급 | ||
한국디지털미디어협회 | 23.11.20 ~ 현재 | AI마케팅 강사 | |||
한국AI마케팅협회 | 24.12.01 ~ 현재 | AI마케팅 강사 | |||
나도마케팅 | 22.07.15 ~ 현재 | 대표 | |||
코칭패스 | 22.12.01 ~ 현재 | 대표 |